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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2월 3일 토요일

근력 운동 순서


근력 운동 순서
스포츠에 경험이 없는 초보 운동 선수의 경우,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낮은 기본 운동이나 낮은 힘의 자세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두개 이상의 관절에서 큰 근육 그룹(가슴, 어깨, 등, 둔부, 넓적다리)과 여러개의 관절로 이루어진 여러개의 심근 운동을 훈련하고 그 뒤를 작은 근육 그룹(이두박근, 사지 등)이 온다.

움직임 자세도 앞으로 움직이는 경우에는 움직임을 위로 당긴 다음 아래로 당깁니다. 예를 들어, 흉부 압박이 수행된 경우, 다음 연습은 SeatedLow(좌석 고정)가 되어야 하며, 마우스 풀 다운은 어깨 누른 후에 발생해야 한다. 동일한 영역에서 발생하는 연습의 피로가 다음 연습의 수행에 최소한의 영향을 미치도록 연습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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